꽃집 운영시작하였습니다 (요즘같은 불황에 새오픈)

조회 2283 | 2021-07-28 13:30
http://www.momtoday.co.kr/board/65189

작은 꽃게가 운영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평범한 직장인이였으며, 예전부터 꽃가게에대한 로망이 항상있었음)

 

자금이 거의없이 시작했으며, 주담대 70%정도 받고, 시작한거라서 정말 죽을각오로 해보려고해요..

 

기본적인 꽃다발 제작이며, 꽃배달까지 진행을 할 예정이며, 그외 성수기 (어버이날, 결혼식 졸업식과같은) 시즌별제작도 당연히 하며, 

 

플라워 클래스도 열어볼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다만 혼자서 이업무를 다하기에는 무리가있어서 지금은 친구랑 같이 진행을 하고있어요(알바타임으로 오후시간에만)

 

요즘 들어 살아가는맛이 나네요 힘은들어도, 힘든시기에도 다들힘내시길 바래요 ㅠㅠ

 

 

 

 

 

<div class="sound_only display-none wfsr ui-helper-hidden" style="left: -9999px; top: -9999px; position: absolute;">지역 꽃집에서 당일 꽃 배달

우리는 항상 지역 꽃집에서 준비하고 배달하는 아름다운 꽃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온라인 꽃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막바지 꽃꽂이를 주문해야 하는 경우 당일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모든 경우에 온라인으로 꽃 보내기

사용하면 생일 축하 꽃을 사고 , 부케를 받고 , 장례식과 동정 꽃꽂이 , 그리고 일상의 아름다운 꽃 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우 다양한 신선한 현지 꽃꽂이로 누구에게나 적합한 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꽃을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종류별로 꽃을 쇼핑 하고 장미, 카네이션, 데이지, 튤립, 백합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꽃 배달 의 의미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꽃 용어집을 방문하십시오 .

 

<a href="http://www.1588-39000.com/" target="_blank">꽃배달</a>

 

최고의 온라인 꽃 거래 쇼핑하기

최고의 온라인 꽃 배달 프로모션 코드 및 거래를 찾고 계시다면 더 이상 찾지 마십시오! 쿠폰 외에도 오늘의 거래 꽃다발도 있습니다. 

가격을 선택하면 현지 플로리스트가 계절의 가장 신선한 꽃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독특한 꽃꽂이를 만들 것입니다!

 

누군가의 하루를 바꿀 수 있는 꽃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을 보내거나 이정표를 축하하기 위해 또는 논쟁 후 기분을 좋게하기 위해 우리는 최고의 꽃 배달 서비스 라고 생각 합니다. 

우리가 시도한 9개 회사 중 세련된 배열이 가장 아름답고, 가장 신선하고, 가장 잘 포장되어 있으며, 주문하기 가장 쉽습니다.

<a href="http://www.1644-1644.net/" target="_blank">꽃배달</a>

꽃은 특히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할 때 우리가 받은 최고의 꽃 이었습니다 . 

마끼아또 와 카탈리나 모두준비는 가격의 두 배인 우리가 주문한 꽃다발보다 더 매력적이었고 더 오래 신선했습니다. 

(특정 꽃다발에 집착하는 경우 구성 요소 꽃이 계절에 따라 바뀌고 사라지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주문 서비스도 쉽습니다. 가격, 색상 또는 행사와 같은 범주별로 쉽게 정렬할 수 있는 필터. 꽃병 과 사탕, 초콜릿 또는 양초를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꽃다발에는 포함된 각 유형의 꽃을 나열하는 사이트의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받는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꽃을 알고 있거나 좋아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주문을 이행하기 위해 지역 꽃집을 사용합니다. 이는 도시에 따라 일관성이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이는 또한 회사가 주문 당일에 많은 종류의 꽃을 일관되게 배송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블러쉬 라이프 부케우리가 주문한 것은 아름다웠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꽃과 필러는 냄새가 났고 일주일 동안 멋지게 보였습니다. 

주문은 간단하며 경우, 색상, 당일 배송 또는 꽃 종류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div>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