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많이 없으니 취준생 스펙컷은 더 오르고 나이 또래에 비해 준비한 것도 별로 없어서 더 취직이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해나가야죠..
다들 힘냅시다!
그룹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김진환이 ‘신과 함께2’에 출격한다. 2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김진환은 최근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촬영을 마쳤다.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는 특별한 날 어떤음식을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맛잘알 4MC가 주문자 맞춤 메뉴를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 등이 출연 중이다. ‘신과 함께 시즌2’에는 그동안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해 에피소드와 입담을 뽐낸 바 있다. 모델 송경아, 가수 노사연, 효연, 배우 김민석, 개그맨 이진호, 전 농구 감독 허재 등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출장마사지 반응을 얻었다. 이번 게스트 역시 스페셜하다.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김진환이 ‘신과 함께 시즌2’를 찾는 것. ‘신서유기’ 시리즈 등을 통해 특유의 예능감과 입담, 센스를 뽐낸 바 있는 송민호와 김진환이 ‘신과 함께 시즌2’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이룰지 주목된다. 한편,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송민호와 김진환의 출연분은 오는 27일 방송될 예정이다.